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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카마이 고객사례 (A항공사)

✎ A항공사 굿모닝아이텍을 통해 아카마이 Bot Manager POC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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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소재 S대학 굿모닝아이텍을 통해 아카마이 ETP 도입_1

국내 항공사인 A항공은 국외에서 접근하는 비정상적인 봇 접속에 의해 고객 서비스 및 예약 시스템이 큰 위협을 받고 있었다.

최근 아카마이 Bot Manager를 굿모닝아이텍을 통해 소개 받고 POC 를 시작 하였으며 그 성능에 크게 만족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봇은 자동화된 프로그램에 의한 접속 등을 총칭하는 말로 이중 악성 봇은 스크립트 또는 프로그램으로 자동화 되어 웹사이트의
정보를 수집 하거나 가짜로 예약을 하는 등의 악의적 행동을 하는 것을 의미 한다.


최근 항공 업계는 국외에서 들어 오는 악성 봇에 의한 가격 정보 탈취 및 가짜 예약 등으로 큰 피해를 보고 있으며 국내 유수의
항공사들이 아카마이 Bot Manager에 관심을 갖고 POC 중이다.

이중 A항공은 2018년 말 부터 POC 를 진행 중이며 계약이 임박 했다는 소식이다.

SOLU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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